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이슈/광명시

광명이케아 방문기/싱글매트리스 두개를 킹사이즈로 만들기

by 그랜드슬램83 2020. 12. 18.

방문일 : 12월16일/17일

퇴근 후 16일과 17일 두번을 들른 광명이케아이다. 이유인즉슨 3년전 구매했던 싱글매트리스 2개를 하나처럼 붙일 수 있는 매트리스 커버를 사려고 말이다.

지난 11월 제주도 여행 중 알게된 팁으로 호텔내에 싱글 침대 두개를 매트리스 커버로 붙여 놓은 것을 알게 되었다. 매트리스를 킹으로 바꿔야 하나 고민을 하고 있었던 찰나 이것이 새로운 솔루션이 된 것이다.

16일. 오후 8시경 이케아에 당도했다. 배가 고팠기에 아내를 기다리면서 먼저 이케아 식당으로 향했다. 사람들이 드문드문 하다. 식당은 두번째 방문. 이케아 식당에서 식사를 하면서 느낀 거지만서도 양이 적다.ㅋㅋ

식사를 마치고 나니 아내가 도착했다. 사전에 알아보니 14번 침구 섹션으로 가야 한다. 도착해 살펴보니 킹사이즈 커버를 보니 매트리스 두께가 26cm 까지만 허용되는 것이었다. 마감시간이어서 인지 근처 직원도 안보이고, 고민 끝에.. 우리는 내일 다시 오기로 하고 매장을 나왔다.

줄자로 확인해 본 매트리스 두께는 27cm 정도였다. 오차 범위라고 생각되어 다음날퇴근 후 혼자 이케아에 들렀다.

이렇게 해서 싱글침대 2개를 킹으로 바꾸기 미션이 마무리 되었다. 적용을 하고 보니 마음에 든다.^^.

두번째 날은 혼자이기에 짧게 쇼룸을 돌면서 사진을 찍었다. 사람이 항상 북적이던 이케아 쇼룸이었는데 오늘은 다르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