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펭수하이/펭수클럽

[총선415]펭수 나의 첫선거

by 그랜드슬램83 2020. 4. 9.

지난 3월 16일 공익광고에 출연하여 415총선에 투표 독려를 해주었습니다.

모두가 첫 선거라는 마음으로 정당과 후보들의 공약들을 꼼꼼하게 보고

투표는 신중하게 해달라는 내용을 전해 온거죠.

 

펭수의 CF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시작!

 

 

펭수가 입고 있는 티셔츠에 이 그림이 뭐냐고 뭐냐고 물어봅니다. 

펭수야 "투표 도장이야."

 

 

펭수는 10살이라서 투표권이 없어요. 

투표를 못하는 펭수 투표 독려 응원을 간다고 합니다! 열일 펭수!! 마인드 굳!

 

 

20살인데 18살 연기하시는 거냐고 소곤소곤(?) 물어보는 펭수 ㅋㅋ

 

 

아기를 펭수가 돌볼테니 투표 다녀오라는 펭수 인가요?ㅎㅎ

 

 

아기가 왜 안울어라고 애드립도 쳐주는 센스!

 

 

덩실덩실 춤을 추는 펭수 대박 대박~~

 

 

빵이 꺽여지자 바로 버럭하는 펭수~~ 화내도 웃음이 터집니다. 펭수의 매력!!

 

 

투표를 못하는 펭수는 투표권이 있는 분들에게 다가가 투표를 독려 하네요! 열일 펭수 고고!!

 

 

모두모두 투표 하자네요!!

 

 

춤신 펭수 ~ let's dance together~~

 

 

앵콜 요청을 받지만 힘들었는지 인사하는 건지 철퍼덕~~무릎을 꿇네요!

 

 

OK! 

 

 

4월 15일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과 한표! 를 투표함에 희망의 씨앗을 넣어 주세요^^

 

 

펭수와 함께한 투표독려 CF 신나고 재미있네요. 

대한민국의 힘찬 출발을 위한 현명한 한표 꼭 다녀오세요^^

 

사전투표는 4월10일~11일 금요일과 토요일에 사전투표소에서도 가능합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투표절차

 

1boon.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