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이슈/인플루언서 마케팅

선수용 줄넘기로 살빼기 도전

by 그랜드슬램83 2020. 6. 27.

얼마전 아내가 줄넘기 있냐고 물어보내요 "오빠 줄넘기 있어?" 저번달에 샀던 스쿼트용 고무줄을 두고 물어보는 거였죠. "아니, 그거는 줄넘기 아니야."라고 대꾸해 줬습니다.


그날 저녁 아내는 선수용 줄넘기 링크를 보내 왔어요. 선수용 줄넘기를 구매하겠다는 거였죠.

 

출처:쿠팡

 

언박싱 고고^^
운동 고고고^^ㅋㅋ

아이워너 선수용 줄넘기

nefing.com

(상기의 링크를 통할 경우, 일정의 포인트가 작성자에게 적립될 수 있습니다)

일전에 토익책을 구매 했듯이 갓팡에 가서 링크를 가져왔어요. 그리고 애드픽으로 가서 구매 링크를 만들었답니다. 그 결과 138원이 적립되었다고 하네요^^ㅋ

 

 


작년 결혼식 할때는 호리호리했던 몸이 10킬로나 더 쪄서 예전에 입었던 와이셔츠도 안맞는 상태예요. 이번 여름 1달 빡시게 살을 빼야 겠어요.

줄넘기야 도와줘!!^^ㅋ

몸무게 57kg 경우, 100kcal(10분)소모 가능한 운동이 바로 줄넘기라네요.ㅋㅋ

줄넘기의 운동 효과 정리

줄넘기의 운동 효과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줄넘기의 경우 운동 효과가 다양하며 장소에 구애가 없고, 비용 부담이 적은 등 장점이 많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katimo.tistory.com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란?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인플루언서를 이용한 마케팅이란걸 알고 계신가요? 인플루언서는 타인에게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Influence +er)이라는 뜻을 가진 신조어인데요. 주로 SNS상에서 영향력이 ��

bookclub83.tistory.com

 

[시험준비] TOEIC 3주 완성 800+ 목표 달성 프로젝트

최근 혜빈월드님 블로그에서 토익 시험 소개를 해주셨더라구요. ‘코로나19 상황인대 시험을 친다고??’. 바로 '토익'을 검색. 아니나 다를까 가장 빠른 시험이 6월28일 접수를 할수 있었어요. 시�

captainkorea83.tistory.com

 

 

댓글